지름신/기타 쇼핑 리뷰

아이허브 제품 구매 후기 아이허브 12월 할인코드

포니파니 2021. 1. 2. 19:38

아이허브 제품 구매 후기 추천 아이허브 12월 할인코드 

오늘은 아이허브 제품 몇가지하고 영양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도 영양제를 많이 챙겨먹어서 아이허브 직구랑 쿠팡직구를 

자주이용하는데 쿠팡직구도 좋지만 종류는 아이허브가 훨씬 많긴 한것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써보고 좋았던 제품들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영양제 추천/리뷰

 

 

구입 제품 정보

 1. L-글루타민

글루타민 같은 경우에는 제가 평소에 위장이 많이 안좋아 음식을 먹게 되면 속도 안좋고 해서 구매해봤습니다.

L 글루타민은 근육을 강화하거나 근육피로를 회복하는 역할을 하고 장기능을 활성화하는 역할을 해 장기능의 회복을

돕습니다. 저는 보통 식전에 먹거나 아침 공복에 한알씩 먹습니다. 먹어보니 실제로 배아픈게 조금 줄어들더라구요!

글루타민이랑 유산균을 같이 먹으면 효과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지금은 나우푸드 제품이 품절되었네요 ㅠㅠ 알약은 품절인데 파우더 제품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알약 다먹으면 파우더도 한번 구매해보겠습니다.

 

2.이노시톨 파우더

이노시톨의 경우 제가 2가지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처음에 구매한 재로우사 이노시톨의 경우

알약형태로 먹어봤는데 이노시톨은 파우더로 먹는게 훨씬 효과가 좋다고 해서 헬씨오리진 제품으로 다시

재구매했습니다. 이노시톨은 생리불순,생리통,다낭성난소증후군등 여성 질환에 굉장히 좋은 영양제입니다.

저도 생리통이 너무 심해 철분제,마그네슘,비타민D를 이미 섭취하고 있었는데도 아픈거에는 많이 효과가 

없어서 이노시톨까지 같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몇달간 먹어본 결과 효과 있습니다! 물론 그외에도 식습관이

되게 중요하더라구요. 생리 기간에는 밀가루제품은 거의 먹지 않았고 따뜻한 물도 수시로 챙겨마셔주었습니다.

그 결과 생리통 진짜 많이 줄었습니다. 예전에는 진통제를 하루에 3알정도는 먹어야 버틸 수 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진통제를 한번도 안먹고 생리를 넘긴 것 같습니다.ㅠㅠ진짜 OLLEH!! 너무 기뻤습니당...

아플 때는 진짜 바닥을 박박 기어다녔는데 진짜 기적같아요... 한개도 안아프다면 거짓말이고 진짜 진통제한번도 안먹고

지나간건 인생 처음이에요... 파우더로 먹는거 완전강추!!!!!!!

 

3.철분(IRON)

철분 같은 경우 저는 생리하기 바로 직전 마그네슘과 이노시톨과 같이 섭취를 해줍니다.

생리 할 때 빈혈이 약간 있어서 철분이 꼭 필요하더라구요. 우리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 

철분이기 때문에 필수로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4.크롬(500G)

 

크롬은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크로뮴이라는 이 성분은 세포의 당 흡수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미량 원소라고 합니다.

저는 케토 다이어트를 하면서 이 제품을 알게되었는데요.

우리가 먹는 수많은 음식들 속에는 당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당을 많이 흡수하게 되면

그만큼 살이 찌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크롬은 인슐린을 활성화 시키는 역할을 해

혈당이 잘 조절 될 수 있게 돕는 역할을 합니다.

500MCG하고 250MCG 용량이 두개로 나뉘는데 사실 250MCG만 섭취해도 충분섭취량이 됩니다.

하지만 저는 군것질을 평소에 많이 하기 때문에 500MCG로 구매해보았습니다.

먹어보니깐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원래 군것질 많이 하면 속이 좀 더부룩한데

크롬을 같이 섭취하니깐 괜았던것 같아요.

 

5.그 밖의 제품들 추천

 

 

트와이닝티 같은 경우 평소에 제가 가장 애용하는 티브랜드라 이번에 

블랙홍차종류로 구매해봤는데 진하고 맛이 있더라구요.

트와이닝티 중에 페퍼민트티도 괜찮아요.

그리고 아보카도 오일은 이번에 처음 구매해봤는데 일반 식용유 대체로 쓰기 위해

한번 구매해봤어요. 사용해보니 특유의 냄새가 약간 나긴 하는데 저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올리브유같은 경우에는 음식할 때 사용하면 특유의 풀내가 나서 조금 비위가 상했는데

아보카도 오일은 괜찮았습니다. 오일을 생으로 먹으면 혈관을 맑게 해주고 중성지방수치를 

낮춰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엔쵸비는 파스타 요리할 때 넣어서 먹으면 감칠맛이 난다고 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한통에 얼마안하긴 하는데 너무 작아서 깜짝놀랐어요 ㅋㅋ

 

 

-밥스레드밀 글루텐 프리 팬케이크 믹스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밥스레드밀에 이런 믹스제품들 괜찮은 제품이 많아서

구매해봤어요. 개인적으로 밥스레드밀 코코넛 가루랑 아몬드가루 그래놀라 제품도 괜찮으니깐

한번 이용해보세요!

 

 

-제이슨 치약(바닐라맛)

이건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서 한번 구매해본 제이슨 치약입니다.

바닐라맛이 왠지 달달할까봐 구매해봤는데....

그냥....ㅎ 민트맛으로 구매하는게 나을거 같아욬ㅋㅋ

음....맛이 굉장히 없어요 ㅋㅋㅋ

근데 구취제거에는 효과적입니다.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골라서 사용해보세요!^^

 


12월/1월 할인코드

현재 신년맞이로 전품목 21%할인을 1/5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첫구매하시는분들은 25%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중요: 할인코드중 가장 할인률 높은 1개만 적용가능 중복적용 불가능)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2020년 한 해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모두 부자되세요!!